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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반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하실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신청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화장품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상품 포장을 훼손 했을 경우) 

     - 기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주문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공식 판매처 외의 판매처에서 구매한 경우

  • 부분 반품을 하는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부분 반품을 하는 경우, 반품하지 않는 상품 금액이 3만원 이상이면 편도 배송비만 부담 하시면 됩니다.
    상품 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내용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2장 전자상거래 및 통신판매 제18조(청약 철회등의 효과) 를 따르게 됩니다.

    부분반품 이후, 최종 구매한 상품의 결제금액에 따른 온라인스토어 배송비 정책을 따르게 됩니다.
    부분반품 이후, 최종 구매금액이 30,000원 이상인 경우 반품 배송비 2,500원만 고객 부담이며,
    부분반품 이후, 최종 구매금액이 30,000원 미만인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 (반품 배송비 2,500원 + 최초 배송비 2,500원) 부담하게 됩니다.
    (단, 제주 지역 및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   

  • 적립금/쿠폰/예치금 사용안내


    * 쿠폰 사용 기준

    1.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30,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 가능 합니다.

    2. 적립금은 최소 1 이상일 때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3. 1회 구매시 적립금 최대 사용금액은 상품 구매 합계액의 50% 입니다.

    --------------------------------------------------------------------------

    Q : 3만원이상일 경우만 적립금이 사용가능한가요?

    A : 네 맞습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사용가능 적립금은 상품 구매 합계액의 50% 입니다.



    Q : 예치금은 금액 상관없이 사용가능한가요?

    A :
    예치금은 사용제한 없이 언제든 결제가 가능합니다.
    예치금으로만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이 0으로 보여지는 것은 정상이며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현금환불요청 예치금이 있을 경우, 현금환불요청 예치금을 차감한 금액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치금 환불요청을 취소하시면 전액 사용 가능합니다.



    Q :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Q : 주문 취소하면, 사용했던 쿠폰과 적립금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A : 주문을 취소하면, 사용하셨던 쿠폰과 적립금이 복원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사용기한이 남아 있는 쿠폰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Q : 쿠폰/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쿠폰은 제품 1개당 1개의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품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기한이 지난 쿠폰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 입니다.
    단,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명시된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 무통장 입금시 확인이 안되면 어떻게 하나요?

    현재 무통장 입금시에 확인이 안되고 배송 대기중으로 안넘어 가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기재된 입금자명과 실질적으로 입금해주는 고객님 성함과
    실질적으로 입금해주시는 성함이

    띄어쓰기및 스펠링이 완벽하게 일치를 하여야만 배송 대기중으로만
    넘어가고 있습니다.

    안넘어 가는 분들의 대부분은 영문으로 기재를 해주신 고객님들에
    한해서 오류가 있을수가 있습니다.

    혹시나 입금을 하셨는대도 확인이 안되었다 싶으면
    저희측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L. 070-4820-6118


    최대한 빠른 도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클렌징을 해야 하나요?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더라도 클렌징을 꼭 해야합니다.

    메이크업을 지우는 이유는 낮동안 쌓인 먼지,피지,외부 물질 등 환경적인 요인이므로 인한 불순물을 지우는 것이며,

    클렌징으로 피부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도 해줍니다.

    먼저 포인트 메이크업을 리무버를 이용하여 지운 후 클렌징크림(또는 워터, 오일)으로 전체적인 메이크업을 지우고,

    티슈로 가볍게 눌러준 다음 폼클렌징으로 이중세안을 하시면 트러블과 칙칙해지는 피부를 좀 더 맑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클렌징 크림(1차세안)은 사용하지 않고, 폼 클렌징의 사용만으로도 청결한 세안이 가능합니다.

  • 일시 품절된 제품은 언제 구입할 수 있을가요?

    일시 품절된 상품일 경우 품목에 따라 입고 일정이 달라집니다.

    빠르면 1~3일안에 재입고되기도 하지만, 몇 개월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단종으로 인해 공급이 불가능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의 보관과 사용후 관리가 궁금해요

    제품 보관법 제품이 뜨거운 열, 추위 또는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겪지 않도록 하고, 직사광선이 닿지 않게 해주십시오.

    제품은 통풍이 잘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욕실은 온도나 습도가 자주 급격하게 변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보관하기에는 부적합한 곳입니다.


    사용후 관리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 용기의 입구에 남아 있는 잔여물은 닦아내고 뚜껑을 잘 닫아주십시오.

    보관중인 제품 뿐 아니라 매일 사용 중인 제품들이라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반드시 뚜껑닫아 주셔야 합니다.

  • 기능성 제품을 임산부가 사용해도 괜찮은가요?

    메디필의 제품은 과학적으로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이 된 제품들입니다.

    하지만 임산부들의 신체적 반응에 따라 민감성과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임산부들이 계시기 때문에

    전문의와 상담후에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남/녀 구분없이 모든제품이 사용가능 한가요?

    메디필의 제품은 남녀 구분없이 공용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에스테틱과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 최적화 시킨 더마에스테틱 브랜드이지만, 고객님들의 피부상태에 따라서 사용감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춰 제품을 사용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 광고관련 문자를 그만 받고 싶어요.

    회원가입 시 메일, SMS 수신동의 여부로 발송이 되며 수신거부를 원할경우
    마이 페이지 -> 개인정보 비밀번호 입력 후 SMS 수신동의를 해지해 주시거나
    1:1 문의에 수신거부 의사를 남겨주시면 수신 해지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주문관련(구매확인/결제/반품/환불등) 의 SMS는 광고성 정보 수신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광고 메일과 SMS 수신거부는 실시간 반영되지 않아, 수신거부 후에도
    2-3일정도 광고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언제인가요?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매달 셋째 주 금요일 오후 4시 종료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통화가 어려울 때는 1:1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업무가 시작된 후 순차적으로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하지 않은 상품 관련 문자를 받았어요.

    실제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주문 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경우,
    주문자 연락처를 수령자 연락처로 변경한경우(선물용)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 메시지가 발송 될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문자 발송이 아니니 참고 부탁드리며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연락처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한 상품을 변경 /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제품의 처리상태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라집니다.


    1. 주문완료만 되고 결제하지 않으셨을 경우(무통장 입금방법으로 주문한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직접 수정 또는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2. 주문하신 제품에 대한 실제 결제까지 하셨으나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카드결제나 계좌이체 주문인 경우)
    사이트내에서는 배송준비중이나, 저희 물류센터측에서는 발송이 될수 있습니다.
    그럴시에는 따로 취소가 어려우며, 변심 교환/환불 절차를 따르셔야 합니다.


    메디필 고객센터(070-4820-6118)로 연락하셔서 취소요청주세요.


    또한 1:1 문의글에 남겨주셔도 취소 가능합니다.


    3. 주문하신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주문취소는 불가능하며 변심교환/환불 절차를 따르셔야 합니다.
     (본 FAQ의 교환/환불에 대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취소 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카드결제의 경우 메디필에서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한 환불금액을 카드취소 요청 하더라도,

    카드대행사를 통해 승인취소가 고객님의 카드사로 전달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정상적인 환불완료까지는 카드사영업일 기준으로 3-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공휴일제외)


    그로인해, 소요되는 기간내에 고객님의 결제대금 확정일이 포함되는경우 카드 청구서에 해당 금액이 포함되어 나올수 있습니다.
    청구된 금액은 지불을 하시더라도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익월 고객님의 청구서에서 차감되거나 환불진행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환불 관련된 내용은 개인정보 보호법상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뒤에 확인이 가능하여

    고객님의 카드사로 직접 문의주시면 자세하고 정확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대행사로 취소 요청이 접수되었는지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니시스( 1588-4954 )로 문의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사용후 피부에 맞지 않는것 같은데 환불 가능한가요?

    메디필의 모든 제품은 식약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안전성이 확보된 성분으로 설계 된 제품이나

    개인차에 의해 불편 반응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 사용 했을 때도 동일 반응이 나타난다면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반품 진행 가능하며 절차는 하기와 같습니다.


    출고일 기준 14일 이내 , 잔존량 2/3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피부 전후 사진과 제품과의 인과관계 여부 확인이 가능한 진단서 또는 의사소견서가 함께 제출 되어야 합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70-4820-2663 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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